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1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
살짝 고민형이네요..^^;;
작성자
녹차맛
작성시간
13.12.31
-
살짝 고민형이네요. 더 노력해야겠어요. 아싸~~~
작성자
한비
작성시간
13.12.31
-
살짝 고민형에서 탈출하도록 애써야 겠습니다^^
작성자
평안
작성시간
13.12.31
-
살짝 고민형.. 저희 마음을 어찌 그리 콕!!^^;;
작성자
언제나함께할 지니
작성시간
13.12.26
-
사교육걱정없는 건강한 유형이지만 살짝 고민하는.... 아마 아이가 아직 초등 저학년이라 사교육에 상대적으로 자유로운듯 해요..
작성자
행복한 주
작성시간
13.12.24
-
다소 의존하는 형..... 맞습니다. 불안지수가 높은 사람인지라..거기에다 심지어 팔랑귀까지 ...ㅠ ㅠ
작성자
잘될거야
작성시간
13.12.24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으로 사는 덕에...ㅎㅎㅎ 유기농형임돠 ㅋㅋ 좋아요^^
작성자
써니유니
작성시간
13.12.23
-
살짝 고민형 ~~ 정답입니다.ㅋㅋ
작성자
Mida
작성시간
13.12.23
-
살짝 고민형이네요... 정확히 짚어주는데요..ㅋㅋㅋ
작성자
이라
작성시간
13.12.20
-
결과대로 확고한 의지가 없으니 주위 정보로 부터 흔들리는 것 같아요..
사교육걱정없는 새상을 통해...저의 마음을 다시 한번 다져 보려 합니다.
작성자
남편사랑
작성시간
13.12.20
-
살짝 고민형이네요 . 사교육 ... 고민을 만드는 것 같아요
작성자
wavelets
작성시간
13.12.20
-
나름 의존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더욱더 고민이 느네요 갈피를 잡고 싶어요
작성자
애기들
작성시간
13.12.19
-
굳건함속에 고민....ㅋㅋㅋ
진짜로 고민중인데.......
작성자
노니
작성시간
13.12.19
-
살짝고민~~진짜로 살짝 고민중~~~
작성자
하리소
작성시간
13.12.17
-
살짝 고민하는게 진단에서 바로 나타나네요...사교육을 전혀 안했던건 아니지만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부모가 먼저 확고한 신념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이지희
작성시간
13.12.17
-
저도 살짝 고민으로 진단 나왔네요~~헉쓰...사교육의 경계점을 명확히 몰라서 그런건지....다시 마음 다잡아야겠어용
작성자
정혜선
작성시간
13.12.16
-
살짝 고민 ㅎ
작성자
vidic15
작성시간
13.12.12
-
저는 살짝 고민형이네요. 사실 아이가 학년이 올라갈 수록 고민되는 건 사실이죠..
지금처럼 중심잡고 살아야 하느데... 너무 힘드네요..
작성자
바람꽃잎
작성시간
13.12.09
-
중심을 잡아야 하는데 매일 고민이네요
작성자
하늘금
작성시간
13.12.09
-
살짝 고민형이네요~~근데...저는고민이 예술계쪽 사교육에 대해 고민이예요...교과공부는 소신이 있는데 음미체는 학원 다니거든요..애들도 좋아하고...
작성자
랑리아
작성시간
13.12.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