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살짝 고민형이네요..^^;; 작성자 녹차맛 작성시간 13.12.31
  • 살짝 고민형이네요. 더 노력해야겠어요. 아싸~~~ 작성자 한비 작성시간 13.12.31
  • 살짝 고민형에서 탈출하도록 애써야 겠습니다^^ 작성자 평안 작성시간 13.12.31
  • 살짝 고민형.. 저희 마음을 어찌 그리 콕!!^^;; 작성자 언제나함께할 지니 작성시간 13.12.26
  • 사교육걱정없는 건강한 유형이지만 살짝 고민하는.... 아마 아이가 아직 초등 저학년이라 사교육에 상대적으로 자유로운듯 해요.. 작성자 행복한 주 작성시간 13.12.24
  • 다소 의존하는 형..... 맞습니다. 불안지수가 높은 사람인지라..거기에다 심지어 팔랑귀까지 ...ㅠ ㅠ 작성자 잘될거야 작성시간 13.12.24
  • 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으로 사는 덕에...ㅎㅎㅎ 유기농형임돠 ㅋㅋ 좋아요^^ 작성자 써니유니 작성시간 13.12.23
  • 살짝 고민형 ~~ 정답입니다.ㅋㅋ 작성자 Mida 작성시간 13.12.23
  • 살짝 고민형이네요... 정확히 짚어주는데요..ㅋㅋㅋ 작성자 이라 작성시간 13.12.20
  • 결과대로 확고한 의지가 없으니 주위 정보로 부터 흔들리는 것 같아요..
    사교육걱정없는 새상을 통해...저의 마음을 다시 한번 다져 보려 합니다.
    작성자 남편사랑 작성시간 13.12.20
  • 살짝 고민형이네요 . 사교육 ... 고민을 만드는 것 같아요 작성자 wavelets 작성시간 13.12.20
  • 나름 의존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더욱더 고민이 느네요 갈피를 잡고 싶어요 작성자 애기들 작성시간 13.12.19
  • 굳건함속에 고민....ㅋㅋㅋ
    진짜로 고민중인데.......
    작성자 노니 작성시간 13.12.19
  • 살짝고민~~진짜로 살짝 고민중~~~ 작성자 하리소 작성시간 13.12.17
  • 살짝 고민하는게 진단에서 바로 나타나네요...사교육을 전혀 안했던건 아니지만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부모가 먼저 확고한 신념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이지희 작성시간 13.12.17
  • 저도 살짝 고민으로 진단 나왔네요~~헉쓰...사교육의 경계점을 명확히 몰라서 그런건지....다시 마음 다잡아야겠어용 작성자 정혜선 작성시간 13.12.16
  • 살짝 고민 ㅎ 작성자 vidic15 작성시간 13.12.12
  • 저는 살짝 고민형이네요. 사실 아이가 학년이 올라갈 수록 고민되는 건 사실이죠..
    지금처럼 중심잡고 살아야 하느데... 너무 힘드네요..
    작성자 바람꽃잎 작성시간 13.12.09
  • 중심을 잡아야 하는데 매일 고민이네요 작성자 하늘금 작성시간 13.12.09
  • 살짝 고민형이네요~~근데...저는고민이 예술계쪽 사교육에 대해 고민이예요...교과공부는 소신이 있는데 음미체는 학원 다니거든요..애들도 좋아하고... 작성자 랑리아 작성시간 13.12.09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1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