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살짝 고민형 완전 맞습니다요
    경제적 형편이 되었다면 저는 어떨지
    문제는 들이 붓는 공부 울딸 절대 못따라간다는것을 알지요
    작성자 닉닉 작성시간 13.12.09
  • 살짝 고민형..ㅋㅋ맞는거 같아요.. ㅋㅋ 작성자 engel79 작성시간 13.12.08
  • 살짝 고민형.... 맞는것 같네요 작성자 홀바인 작성시간 13.12.06
  • 살짝 고민형~~유기농자녀양육으로 노력!!! 작성자 울보물 작성시간 13.12.06
  • 살짝 고민형이네요. 작성자 왕자둘맘 작성시간 13.12.04
  • 유기농자녀양육형 ..ㅎㅎ 작성자 팽귄엄마 작성시간 13.12.04
  • 살짝 고민하는 형...!! 그런 거 같아요^^ 작성자 두나당 작성시간 13.12.02
  • 살짝 고민하는 형... 맞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작성자 안정애 작성시간 13.12.02
  • 완전 의존형은 아니지만, 똑똑한 친구들이 다니는 학원이 궁금해 지기는 합니다. 작성자 버럭맘 작성시간 13.12.01
  • 살짝불안하지만....이라고 나오네요.하지만 부모 마음이란게 사교육을 고민하게되는건 사실입니다. 작성자 자유부인 작성시간 13.11.28
  • 전 살짝 고민형이네요. 하지만 불안하고 걱정은 됩니다. 작성자 도쌤 작성시간 13.11.28
  •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사교육 의존도가 낮습니다만 학교에 들어가면 어찌될지 모를 일이죠. 학교들어가기 전에 사교육에 대한 부모마인드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엄여사 작성시간 13.11.27
  • 의존은 하지 않지만 살짝 고민하는 유형이 나왔네요. 사실 이것 때문에 이 까페를 찾았답니다. ^^ 필요할때 적절하게 이용할 줄 아는 사교육에 의존하지않는 가정이길 꿈꾸고 있어용.. ㅎㅎㅎ 작성자 시종일관 작성시간 13.11.25
  • 전 살짝 고민형이네요.ㅎㅎㅎ 작성자 우리가족만세 작성시간 13.11.25
  • 아직은 아이가 저학년이라 유기농....평가 결과를 받았는데 앞으로 이런 소신을 잘 지켜갈 수 있도록 여기서 많은 정보와 지혜를 구하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nigajoa 작성시간 13.11.24
  • 꿋꿋한 엄마이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조금더 열심히 노력해 봐야겠어요..홧팅!!! 작성자 진주부인 작성시간 13.11.24
  • 큰아이가 5학년인데 학교에서 공부를 잘해요~ 학원은 당연 다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보다 제가 학원에 더 의존하게 되는거 같아요~ 학원 안다니면 성적떨어질까봐 불안하기도 하구요~ 테스트 결과가 사교육에 다소 의존형이네요~ 저도 제 불안한 맘을 접고 사교육걱정없는 세상에 동참하고 싶어요^^ 작성자 나~ 엄마야~ 작성시간 13.11.23
  • 살짝고민형으로 사교육의존이 낮다고 나왔네요
    아직은 아이들이 저학년이라서 최대한 많이 놀게 해주고 싶지만
    고학년이 되어가면서 약간은 고민되고 있네요
    작성자 수한촌 작성시간 13.11.21
  • 유기농자녀양육형 이에요. 아이가 초등1학년이라 이제 시작이겠지요. 사교육걱정없는세상운동에 동참하고싶어요. 작성자 121.136.124.*** 작성시간 13.11.21
  • 살짝 고민형이네요,,아이를 믿은 마음이 더욱 필요할 것 같아요. 작성자 러브 로고나 작성시간 13.11.20
이전페이지 21 현재페이지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