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저도 살짝 고민형이네요
    하지만 수학을 보고 있노라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작성자 청바지 작성시간 13.07.04
  • 살짝 고민형이 많네요. 이 곳을 알고 오는 부모들인만큼 그래도 비슷한 고민들이 있을 거같네요.
    애들 기말이라 요즘 컴퓨터 앞에 앉을 시간도 없는 거있죠...ㅠㅠ
    작성자 진은민 작성시간 13.07.04
  • 살짝 고민형이 많군요. 직장맘이라 저학년때는 집에서 남는 시간을 어떻게 채워주어야 하나 하는 고민이 많았더랬어요. 결국 집에서 혼자 잘 노는 아이가 되었는데... 고학년이 된 지금 학교에서 늦게 마치는 게 고맙기도 합니다. ㅎㅎ 작성자 하늘바라기 작성시간 13.07.04
  • 4살 아이 둔 엄마라..아이가 청소년이라는 가정하에 테스트 받았어요..그래서 인지 유기농이네요 ㅋ살짝 고민형으로 나올줄 알았는데.. 작성자 euphoria 작성시간 13.07.04
  • 고민형 부모님들만 글 남기신듯..ㅋㅋ 전 약간 의존형이라네요...중2와 초4를 애메하게 생각하고 대답했나봐요...
    울 둘째 같은 경우 태권도 외에는 아무것도 안한답니다. 그런데 의존형은 좀 아닌듯....
    작성자 눈동자 작성시간 13.07.03
  • 아직 큰애가 초등1 이라서 사교육시킬만한 나이는 아니기도 하고요, 일단 유기농 자녀양육형으로 나왔어요.^^ 이정도면 지킬만 합니다 ^^ 의외로 살짝 고민형이 많네요.. 작성자 freebird 작성시간 13.07.03
  • 살짝고민형 정말 현재 우리집상태를 대변하는 내용입니다
    놀랍기도하고 쌀짝 찔리기도 하네여
    작성자 아이런 작성시간 13.07.02
  • 전혀 흔들리지 않는 유기농~와우^^ 작성자 레모네이드 작성시간 13.07.02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형^^ 왠지 딱인듯!! 합니다
    사실 슬슬 기말고사 준비 시키려고 어제 시험언제보니? 물었더니...만 내일 본다고 해서 허걱!! 했었거든요... 넌 왜그리 태평하냐 했더니 원래 시험은 평소 실력으로 보는건데...친구들은 왜그리 떨려하는지 이해가 안간다고 딸이 그래서 제가 너도 떨리게 만들어 줄까?? 했더니만... 저보고 내가 지 엄마라서 참 좋다 합니다... 허허....
    그러나 전 가끔 흔들리는건 이제 고학년으로 올라가는 녀석땜시... 정말 살작 고민입니다
    작성자 먼지 작성시간 13.07.02
  • 저도 살짝 고민형 입니다. ^^ 작성자 tnals 작성시간 13.07.02
  • 살짝 고민형이 많은 듯 하네요. 저 역시... 아직은 사교육에서 완전히 자유롭진 못하네요.^^;;; 작성자 쭈민맘 작성시간 13.06.30
  • 살짝 고민형으로 나왔네요. 더욱 분발해서 유기농 교육형으로 올라가려합니다. 작성자 mary 작성시간 13.06.29
  • 저도 고민형...ㅋㅋ 요즘 고민하고 있는것이 있는데.......그것 때문일까요?// 작성자 써언쭈 작성시간 13.06.26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형> 이라고 나왔네요...
    작성자 hanee 작성시간 13.06.24
  • ㅎㅎ 살짝 고민형이 나왔네요 ^^
    작성자 최고지현 작성시간 13.06.23
  • 저도 살짝 고민형 입니다.ㅋㅋㅋ
    부모들은 모두 비슷한 생각을 갖나봐요.
    열심히 노력해서 엄마도 win, 울아이도 win 하면 좋겠습니다~~!!
    울 아이가 행복하고 우리도 행복한 win~~~!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성자 buddy 작성시간 13.06.22
  • 저도 살짝고민형 이네요. 건강하게 고민하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작성자 혜준혜원맘 작성시간 13.06.21
  • 살짝 고민형이 나왔네요.... 좀더 건강한 쪽으로 생각이 바뀌어져야 할텐데 어려운 숙제입니다. ^^ 작성자 선미란 작성시간 13.06.20
  •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형이라네요..
    아이들이 커가니 고민이 많습니다.. ㅎㅎ
    작성자 딸사랑 작성시간 13.06.20
  • ㅎㅎ저는 중학교 2학년, 초4학년 자녀를 두었구요..유기농 자녀양육형으로 나왔습니다. ^^ 작성자 샤르륵 작성시간 13.06.19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