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약간 문제의 소지가 있는지..ㅎㅎ 정확한데요..이제슬슬 고민이 시작되는듯합니다.
작성자
시연채연정연
작성시간
16.03.15
행복한 아이를 만들고 싶은데..//
작성자
왕내숭
작성시간
16.03.14
살짝 고민형~ 사교육에 의존하고있지 않다네요.. 맞는거 같아요~
작성자
행복이넝쿨째
작성시간
16.03.13
스스로는 사교육에 의존하고 있지 않는다는 말이 꼭 맞네요..간단한 테스트로 저의 유형과 조언 한마디가 쏙 와닿아요~
작성자
꼬물
작성시간
16.03.11
고민형이네요....하지만 이곳이라면 저같은 부모도 고민을 나눌수 있겠죠??
작성자
뚜뚜 곤맘
작성시간
16.03.11
제 마음과 일치한 결과가 나왔네요.저도 살짝 고민형^^
작성자
까칠한윤서맘
작성시간
16.03.11
유기농 양육 유형입니다!
작성자
아이는 희망이다
작성시간
16.03.11
살짝 고민형~ 그 고민도 여기에서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하트야 놀자~
작성시간
16.03.04
저도 고민형!
작성자
친구같은엄마
작성시간
16.03.03
저도 살짝 고민형이네요..
작성자
소연맘은희
작성시간
16.02.23
이런 테스트도 있구나하고 한번 해봤어요. 저는 유기농자녀양육유형이네요.
작성자
감사하는마음
작성시간
16.02.21
살짝 고민형이네요.유기농 양육 유형은 대단합니다.
작성자
아이에 대한 믿음
작성시간
16.02.18
저는 유기농 자녀 양육 유형이네요~ㅎㅎ
작성자
행복한투혀니맘
작성시간
16.02.17
음..저는 살짝 고민형이네요..ㅋㅋ
작성자
쵸코땅콩
작성시간
16.02.17
이런게 있네요??ㅋㅋ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작성자
쵸코땅콩
작성시간
16.02.17
하하하 저두 살짝 고민형입니다. 맞아요
작성자
가장큰기쁨
작성시간
16.02.06
살짝 고민형이네요~~
작성자
impahn
작성시간
16.01.29
살짝 고민형입니다. 정확하네요 ㅎㅎ
작성자
쥬디 애버트
작성시간
16.01.28
조금 의존형이네요.큰애가 예비중이라 본인 스스로 공부에 뜻이 있어 붙여줬는데..확실히..자기 스스로 공부는 하네요. 아이의 뜻을 존중해서 과외시키는 것도,..좀..그런가요?????워낙 요즘 선행학습이 지나치게 많이 되어있어서리..울 애는 늦었다네요..
작성자
DOONY
작성시간
16.01.28
살짝고민형이네요. 큰아이가 5학년 되면서 처음으로 고민해본 영어학원때문입니다. 집에서 하고 있지만 제가 받쳐줄 수 없는 것 때문에....여기서 해답을 얻어볼 생각입니다.
작성자
승호맘
작성시간
16.01.2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