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사교육 의존 테스트는 이곳에서 할 수 있어요~^^
    http://goo.gl/jpg4gx
    작성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작성시간 14.04.02
  • 약간 문제의 소지가 있는지..ㅎㅎ 정확한데요..이제슬슬 고민이 시작되는듯합니다. 작성자 시연채연정연 작성시간 16.03.15
  • 행복한 아이를 만들고 싶은데..// 작성자 왕내숭 작성시간 16.03.14
  • 살짝 고민형~ 사교육에 의존하고있지 않다네요.. 맞는거 같아요~ 작성자 행복이넝쿨째 작성시간 16.03.13
  • 스스로는 사교육에 의존하고 있지 않는다는 말이 꼭 맞네요..간단한 테스트로 저의 유형과 조언 한마디가
    쏙 와닿아요~
    작성자 꼬물 작성시간 16.03.11
  • 고민형이네요....하지만 이곳이라면 저같은 부모도 고민을 나눌수 있겠죠?? 작성자 뚜뚜 곤맘 작성시간 16.03.11
  • 제 마음과 일치한 결과가 나왔네요.저도 살짝 고민형^^ 작성자 까칠한윤서맘 작성시간 16.03.11
  • 유기농 양육 유형입니다! 작성자 아이는 희망이다 작성시간 16.03.11
  • 살짝 고민형~ 그 고민도 여기에서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하트야 놀자~ 작성시간 16.03.04
  • 저도 고민형! 작성자 친구같은엄마 작성시간 16.03.03
  • 저도 살짝 고민형이네요.. 작성자 소연맘은희 작성시간 16.02.23
  • 이런 테스트도 있구나하고 한번 해봤어요. 저는 유기농자녀양육유형이네요. 작성자 감사하는마음 작성시간 16.02.21
  • 살짝 고민형이네요.유기농 양육 유형은 대단합니다. 작성자 아이에 대한 믿음 작성시간 16.02.18
  • 저는 유기농 자녀 양육 유형이네요~ㅎㅎ 작성자 행복한투혀니맘 작성시간 16.02.17
  • 음..저는 살짝 고민형이네요..ㅋㅋ 작성자 쵸코땅콩 작성시간 16.02.17
  • 이런게 있네요??ㅋㅋ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작성자 쵸코땅콩 작성시간 16.02.17
  • 하하하 저두 살짝 고민형입니다. 맞아요 작성자 가장큰기쁨 작성시간 16.02.06
  • 살짝 고민형이네요~~ 작성자 impahn 작성시간 16.01.29
  • 살짝 고민형입니다. 정확하네요 ㅎㅎ 작성자 쥬디 애버트 작성시간 16.01.28
  • 조금 의존형이네요.큰애가 예비중이라 본인 스스로 공부에 뜻이 있어 붙여줬는데..확실히..자기 스스로 공부는 하네요.
    아이의 뜻을 존중해서 과외시키는 것도,..좀..그런가요?????워낙 요즘 선행학습이 지나치게 많이 되어있어서리..울 애는 늦었다네요..
    작성자 DOONY 작성시간 16.01.28
  • 살짝고민형이네요. 큰아이가 5학년 되면서 처음으로 고민해본 영어학원때문입니다.
    집에서 하고 있지만 제가 받쳐줄 수 없는 것 때문에....여기서 해답을 얻어볼 생각입니다.
    작성자 승호맘 작성시간 16.01.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