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ㅎㅎ유기농 이랍니다~~큰아이로부터 시행착오 해볼만큼 해보고...터울 많은 둘째라 내려놓음이 가능해져 얻어진 결과 인거 같습니다.
작성자
율이율이
작성시간
16.01.28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이네요. 에휴 저도 어쩔수 없는...
작성자
꽁기맘
작성시간
16.01.26
살짝 고민형이네요... 정말 살짝 고민하는 정돈 아닌것 같은데...
작성자
뎅장찌개
작성시간
16.01.26
살짝 고민형이네요. 아빠입장에서 본 건데 엄마 입장에서는 다르게 나올 것 같네요.
작성자
대홍아빠진수
작성시간
16.01.24
살짝 고민형이네요^^ 아직 유치원 단계라 고민을 안하고 있지만 초등학교 입학하게 되면 저도 어떻게 바뀔지.. 살짝 고민되네요 ~
작성자
종현이네
작성시간
16.01.20
저도 살짝 고민유형이네요. ㅋㅋ
작성자
건축쟁이 아영맘
작성시간
16.01.18
저도 살짝 고민유형이요,
작성자
미미버스
작성시간
16.01.13
저 유기농 이라네요 역쉬
작성자
셩시
작성시간
16.01.08
살짝 고민인 유형이요. 정확하네요
작성자
쿠키나무
작성시간
16.01.05
유기농.
작성자
luvluv
작성시간
15.12.23
유기농이네요 계속 이렇게 하고 싶은데 아이 학년이 올라갈수록 선생님이 사교육을 권하시네요 ㅠㅠ
작성자
변양
작성시간
15.12.16
지금은 유기농이지만, 계속 유기농이고 싶어요!
작성자
사랑희락화평
작성시간
15.12.16
약간 흔들리는.. 아직은 저학년이라 덜한데 고학년 올라가면 더 흔들릴수도.. 그래도 열심히 버텨볼랍니다
작성자
겸둥이마눌
작성시간
15.12.16
사교육에 다소 의존하는 유형으로 나왔네요... 초등학교 때는 소신을 가져보려 했는데 중학교 들어가니 흔들립니다..
작성자
천천히
작성시간
15.12.15
살짝 고민인 유형이네여 ㅎㅎ 딱 맞아아요
작성자
뿌까뿌까
작성시간
15.12.01
유기농 나왔네요. 해보나마나한 테스트였습니다.
작성자
bella
작성시간
15.11.29
살짝 고민인 유형입니다. 유기농이 나왔다면 스스로도 엉터리라 생각했을것 같아요..^^
작성자
꼬꼬네
작성시간
15.11.25
잘 유지하고 있지만 살짝 흔들릴 때도 있다는 결과가...정확하네요. 초3인 딸 둥이엄마로 ...겨울방학이 다가오니 고민이 되네요.
작성자
둥이맘2006
작성시간
15.11.24
살짝 고민이군요 고민이 없을수가 없네요
작성자
시일
작성시간
15.11.20
아직 아이들이 3학년이고 사교육은 영어만 하고 있는 상태에서 학교공부는 생각했던것 보다 잘하고 있기에 가능한 결과였던것 같습니다. 학년이 올라가면 저 역시 함께 공부를 하고 아이에게 도움을 주워야 하는 상황이 생길것 같은데 그렇게 해서 제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지 못한다면 사교육때문에 흔들릴것 같습니다.^^::
작성자
은이빈이엄마
작성시간
15.11.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