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걱정없는세상
회원31,60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살짝 고민형...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이 더욱 더 커져 굳건히 자리잡길 스스로 다짐해봅니다.
작성자
조용히
작성시간
15.09.09
살짝 고민형 팔랑귀가 안되길 ...
작성자
창원댁
작성시간
15.09.06
살짝 고민형입니다.
작성자
1.240.197.***
작성시간
15.09.05
유기농형이래요...ㅎㅎ
작성자
하현
작성시간
15.09.01
살짝 고민형.. 살짝 고민형이 나온게 고민되네요 ㅋㅋ
작성자
어떤엄마
작성시간
15.08.30
살짝 고민형... 앞으로는 살짝도 고민 안하길 바래요^^
작성자
JOYE
작성시간
15.08.29
살짝 고민하는 유형
작성자
Rita-G
작성시간
15.08.28
유기농형이네요. 헐
작성자
승리엄마
작성시간
15.08.24
살짝 고민형으로 나왔습니다.
작성자
비문천기
작성시간
15.08.15
유기농형으로 나왔습니다. 저는 엄마표를 많이하진 않지만, 그마저 하는 엄마표 조차 사교육과 다름없는 아이의 스트레스가 아닐까 오늘도 고민해봅니다.
작성자
블루 랍스터
작성시간
15.08.15
살짝 고민형으로 나왔네요~ 그 고민이 앞으로도 살짝이었으면 하네요..ㅎㅎ
작성자
우영아인맘
작성시간
15.08.13
유기농형인데..... 지켜만 보기엔 불안불안한 맘에 없지는 않아요
작성자
매운토마토
작성시간
15.07.28
살짝 고민형이네요..사교육에 관한 한 늘 고민중이니 맞는거 같네요..
작성자
앤의다락방
작성시간
15.07.27
살짝 고민형~ 정확하게 나온것 같아요~ 울 집 아이들이 엄마는 맨날 공부만 시켜 ! 할때 살짝 흔들린답니다. 열심히 엄마표로 잘 가르쳐주는데 아이들이 불평하면 속상했어요 ㅠ
작성자
엄마표피아노
작성시간
15.07.23
우선은 유기농으로 나왔네요. ㅎㅎㅎ 근데 애들이 공부는 나몰라라 하는 것에 대해 은근한 불안은 있습니다. ^^;;
작성자
강찬
작성시간
15.07.23
살짝 고민형이지만 의존적인 것을 부인할 수는 없네요...ㅠㅠ
작성자
수기21
작성시간
15.07.22
의존하지 않는 건강함 속에 살짝 고민도 있는 유형! 후~~
작성자
은엔원
작성시간
15.07.22
저도 살작 고민형^^* 하지만 기분 좋습니다...건강함이 더 크게 자리 잡을수 있는 희망이 있으니깐요 ㅋㅋ
작성자
직장맘*^^*
작성시간
15.07.20
저는 유기농 타입인데 공부가 걱정이 아니라 너무 왕성한 호기기심으로 일주일에 한번씩 일을 터트리네요.시간이 너무 많아서인지 친구관계도 너무 깊이 들어가 상처도 많고 그러다 보니 제가 자꾸 아이 문제에 손대려 하네요.참 고민되고 아이에 의해 흔들리는 제가 너무 힘드네요...
작성자
호정
작성시간
15.07.18
살짝고민형 ㅠㅠ 흑 ㅠ 고민안하는그날을,,꿈꿔봅니다 ㅠ
작성자
까미샘
작성시간
15.07.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