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이크소개

[스크랩] 한국 모터사이클 산업 위태롭다-중국의 600cc 네이키드 바이크

작성자팀화성[민용]|작성시간08.08.28|조회수38 목록 댓글 1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중국 모터사이클 산업의 급성장에 대한 글을 올린적이 있다. 그 글에서 S2바이크의 한 분이 댓글을 통해서 중국 모터사이클의 성장은 이제 한국을 앞지를 것이며 한국의 독자적인 개성있는 브랜드가 필요하다고 글을 남겨주셨다.

방금 RSS리더로 MCN 뉴스들을 살펴보고 있는데 충격적인 제목의 글이 눈에 들어왔다. 'Naked 600's from China' 라는 제목의 이 소식은 중국 모터사이클 회사중 가장 큰 규모의 3개 회사들이 직렬 4기통 600cc 엔진과 바이크를 준비중이라고 전하고 있다. 중국의 가장 큰 모터사이클 회사들인 Loncin, Zongshen, Jialing(정확한 발음을 몰라서 영어로 표기했음) 세 개 회사들은 독자적으로 엔진 개발에 서두르고 있으며 곧 이 엔진을 장착한 바이크를 출시할 것이라고 한다.

이 뉴스의 첫 머리에는 '용이 꼬리를 움직이고 있다. 짧은 시간안에 중국의 거대 모터사이클 회사 세 곳은 일본과 유럽의 모터사이클 산업에 막대한 공격을 하기 위한 무기를 소개할 것이다.'라고 하면서 두려움과 놀라움을 전하고 있다. 이 기사의 댓글들도 중국이 좋은 품질과 뛰어난 고배기량의 바이크를 바로 만들지는 못할 것이지만 신흥 시장 중국의 회사들이 급성장하여 앞으로 대단할 것이라고 마찬가지로 두려움을 나타내고 있다.

 

출처 : http://motodiary.net/51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열화전차★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팀화성[민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8.28 헐..중국에서..울나라도 아직 못한 4기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