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7회차 모고 정기상여금 관련 질문(정기성 포섭)

작성자칠판|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3

정기상여금 문제에서 정기성은 쟁점이 안되는 걸까요?

이부분도 같이 포섭해줬는데, 무익적 기재사항이라고 하셔서요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버합니다 | 작성시간 26.06.10 전 오히려 정기성 포섭을 일률성이랑 같이 지급대상 기준 정하여졋을 것으로 뭉개서 지적받았슴다..
    짧게 써도 좋지 않을까요? 설문에 정기적 지급 표지가 나왔던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 작성시간 26.06.15 일정한 간격을 두고 계속적으로..정도는 들어가는게 좋긴해요~
  •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 작성시간 26.06.15 무익 아니죠. 잘하셨어요. 아마도 뒤에가 밀렸거나 밀릴 우려때문에 힘을 좀 뺴라는 코멘트였을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