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개별법 모고

작성자이동현|작성시간26.06.08|조회수6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기범쌤

혹시 작년이나 재작년에 만드신 개별법 문제만 모의고사 형식으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개별법도 시험쳐보면 좋을 것 같아서요,,

답지 없이 그냥 문제만이라도 안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 작성시간 26.06.15 오잉? 작년 2/3기 모고 말씀하시는걸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