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에 말씀하신 영양제 아시는 분... 작성자케로피|작성시간26.06.08|조회수3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2기 8주차) 수업에서 선생님께서 추천하신 영양제가 무엇이었을까요 ㅎㅎ... 염증? 영양제였던거 같은데 기억하시는 분 댓글 부탇드려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콩국이 | 작성시간 26.06.09 베타글루칸이요!! 저도 영업당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케로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ㅎㅎ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 작성시간 26.06.15 면역력이 안좋은 분들한테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