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권화 때문에 고민이에요 ㅠㅠ
2기 시작하면서 서브로 단권화 작업하고 있는데 다시 정독하면서 정리해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걸려서요...
1기 끝나고 사례집 위주로 회독하면서 여기에 정리를 좀 해놨는데 혹시 사례집, 서브 같이 단권화 해도 될까요?
사례집 메인으로 하고 사례집에 없는 서브 내용만 보는걸루요!
다음검색
단권화 때문에 고민이에요 ㅠㅠ
2기 시작하면서 서브로 단권화 작업하고 있는데 다시 정독하면서 정리해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걸려서요...
1기 끝나고 사례집 위주로 회독하면서 여기에 정리를 좀 해놨는데 혹시 사례집, 서브 같이 단권화 해도 될까요?
사례집 메인으로 하고 사례집에 없는 서브 내용만 보는걸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