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단권화 작업 시간소요 고민인데요ㅜㅜ

작성자설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242 목록 댓글 1

 

단권화 때문에 고민이에요 ㅠㅠ

 

2기 시작하면서 서브로 단권화 작업하고 있는데 다시 정독하면서 정리해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걸려서요...

 

1기 끝나고 사례집 위주로 회독하면서 여기에 정리를 좀 해놨는데 혹시 사례집, 서브 같이 단권화 해도 될까요?

 

사례집 메인으로 하고 사례집에 없는 서브 내용만 보는걸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 작성시간 26.06.15 책을 왔다갔다하는게 번거롭지 않으시다면 그렇게 해도 됩니다.

    보통 사례집에 단권화하는 경우는 구력이 짧아서 주제별로 답안이 이떻게 구성되는지 눈에 잘 안들어올때 그렇게 하는데.. 그래도 가능하면 서브가 낫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