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유성재 교수님, 현업 현직 노무사님들, 2기 첨삭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합격하고광명찾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319 목록 댓글 2

온첨반이라 오늘 종강 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유성재 교수님 편찮으신데도 유익한 강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중요판례들에 대해 학자의 관점에서 조망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업에 계신 노무사님들께 고맙습니다. 수험생으로서의 제가 아닌 합격 후 수습노무사로서의 제 자신도 잠시나마 꿈꿔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동기부여하여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또한 정성스레 첨삭해주신 2기 첨삭자 노무사님들께도 고맙습니다. 허접한 답안지였지만 매번 격려해주시고 피드백도 꼼꼼히 해주셔서 용기내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기범 노무사님 항상 고맙습니다. 3기때도 노무사님 수업 잘 따라가서 합격수기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버합니다 | 작성시간 26.06.15 교수님과 현직 노무사님 특강까지 있는 우리 클래스 쵝오…🥹
  • 답댓글 작성자합격하고광명찾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최고 최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