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차 동영상 강의 첨삭 문의

작성자서초대가|작성시간26.06.17|조회수9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김기범 노무사님 2차 강의 동영상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강의 수강생도 첨삭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하여 각 회차별로 노무사님께 이메일로 답안 송부 드리는 상황인데, 

메일 보낸 후 답변이 너무 느리게 오는 것 같아서 

혹시 며칠 이내로 첨삭을 해주시는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6.7.자 로 발송하였는데 아직 답변이 오지 않는 상황입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사병단(시즌2) | 작성시간 26.06.19 (기범쌤 답변이 아니라 죄송하지만) 저두 궁금합니다 ㅠㅠ... 3기 개강 전에는 받아볼 수 있을는지요?
    저는 6월 1일에 발송하였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