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기범 노무사님 2차 강의 동영상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강의 수강생도 첨삭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하여 각 회차별로 노무사님께 이메일로 답안 송부 드리는 상황인데,
메일 보낸 후 답변이 너무 느리게 오는 것 같아서
혹시 며칠 이내로 첨삭을 해주시는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6.7.자 로 발송하였는데 아직 답변이 오지 않는 상황입니다 ㅠㅠ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김기범 노무사님 2차 강의 동영상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동영상 강의 수강생도 첨삭 서비스를 해주신다고 하여 각 회차별로 노무사님께 이메일로 답안 송부 드리는 상황인데,
메일 보낸 후 답변이 너무 느리게 오는 것 같아서
혹시 며칠 이내로 첨삭을 해주시는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6.7.자 로 발송하였는데 아직 답변이 오지 않는 상황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