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무나)수업자료 단권화

작성자고구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103 목록 댓글 0

보통 수업자료 단권화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동차반 프린트물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온첨이라서 일단 아이패드랑 사례집 왔다갔다하면서 보고있는데 책 한권에 몰아넣는게 효율적인거같기도하고..

 

좋은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