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수업자료 단권화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동차반 프린트물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온첨이라서 일단 아이패드랑 사례집 왔다갔다하면서 보고있는데 책 한권에 몰아넣는게 효율적인거같기도하고..
좋은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ㅠ!
다음검색
보통 수업자료 단권화 어떤식으로 하시나요?
동차반 프린트물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온첨이라서 일단 아이패드랑 사례집 왔다갔다하면서 보고있는데 책 한권에 몰아넣는게 효율적인거같기도하고..
좋은방법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