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다들 핵심판례자료 어떻게 활용하고 계시나요...?!
따로 제본해서 꾸준히 봐야하나 고민 중(?)이라서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활용하면서 공부 중이신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liiili 작성시간 26.06.09 저도 진짜 바로 어제까지 똑같은생각했능데...
저는 포섭활용문구 추출하고 문제형식으로 바꿔주신건 스터디에서 풀어봣어요
(근데 8개 전부 그렇게하진 못했어요.. 못한건 방학때 하려구요 ㅠㅠ)
원래는 이렇게 본후에 바로 버리고 안쌓아둘 생각이었는데 결국 못버렸네요... 저도 고민중이라 다른분들 생각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작성시간 26.06.22 new
맨 밑 댓글요~
-
작성자ㄱ노무준비 작성시간 26.06.09 저도 고민이네여 ㅎㅎ 패드로 잘안읽혀서 ..
-
답댓글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작성시간 26.06.22 new
맨 밑 댓글요~
-
작성자김기범 노무사 작성시간 26.06.22 new
제본해서 쌓아둘 필요까진 없을듯 하구요. 최신판례처럼 중요하거나 혹은 만약 문제가 나온다면 아예 엉뚱하게 쓸 것 같은 주제들만 골라서 간략하게 정리해서 단권화교재에 메모해놓으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2기때 했던 자료들 중에 중요한 최신판례들은 3기때 또 하긴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