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3기부터 진행되는 강의 계획 관련해서,
오전에 9시부터 75점 짜리 개별법파트 모의고사를 보고, 수업을 들은 뒤 오후에 2시부터 집단법파트 모의고사를 보고 수업이 진행되는 것인지
아니면 오전에 150점짜리 모의고사를 몰아서 보고 오후에 수업이 진행되는 것인지 헷갈려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선생님 안녕하세요~!
3기부터 진행되는 강의 계획 관련해서,
오전에 9시부터 75점 짜리 개별법파트 모의고사를 보고, 수업을 들은 뒤 오후에 2시부터 집단법파트 모의고사를 보고 수업이 진행되는 것인지
아니면 오전에 150점짜리 모의고사를 몰아서 보고 오후에 수업이 진행되는 것인지 헷갈려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