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노무사2차)

3기 강의계획 관련 문의

작성자쩝쪕학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1

선생님 안녕하세요~!
3기부터 진행되는 강의 계획 관련해서,
오전에 9시부터 75점 짜리 개별법파트 모의고사를 보고, 수업을 들은 뒤 오후에 2시부터 집단법파트 모의고사를 보고 수업이 진행되는 것인지
아니면 오전에 150점짜리 모의고사를 몰아서 보고 오후에 수업이 진행되는 것인지 헷갈려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보다기범쌤이더힘들다 | 작성시간 17분 전 new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댓글 답니다!
    오전에 노동법1, 노동법2 모의고사를 중간 쉬는시간을 껴서 보고 난 후 오후에 수업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