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게시판

안녕하세요

작성자도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여

이제 35세 건설현장에서 5년 정도 일하다가

안정된 직장을 다니고싶어서 

버스기사 알아보고있는데요

곧 대형면허와 자격증 준비해서 할생각인데

취득 후 1년 미만이면 취업이 안된다고 들어서요;

양성교육도 받기힘들다고 하고..

바로취업 가능 방법이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페지기 (강북대형) | 작성시간 26.06.05 안녕 하세요.

    서울,경기.인천 1위 우수업체

    강북대형 버스취업 교육원 입니다..

    ●●버스취업100%보장●● 교육 후 진행

    1종대형 1년미만 분도. )접수(. 버스기사취업
    가능 하고 자세한 사항은 방문 상담을 해보세요
    - 1종대형 면허증. 버스자격증 준비 하세요-



    ☎️☎️02-907-6311 / 031-876-2550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