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이제 35세 건설현장에서 5년 정도 일하다가
안정된 직장을 다니고싶어서
버스기사 알아보고있는데요
곧 대형면허와 자격증 준비해서 할생각인데
취득 후 1년 미만이면 취업이 안된다고 들어서요;
양성교육도 받기힘들다고 하고..
바로취업 가능 방법이있을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여
이제 35세 건설현장에서 5년 정도 일하다가
안정된 직장을 다니고싶어서
버스기사 알아보고있는데요
곧 대형면허와 자격증 준비해서 할생각인데
취득 후 1년 미만이면 취업이 안된다고 들어서요;
양성교육도 받기힘들다고 하고..
바로취업 가능 방법이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