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이야기

제317 노정산행 이야기

작성자현 호겸|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지난 토요일 317회 우면산 산행은 비가 주룩주룩 오는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회장님을 비롯한 
최수길,김만기,정관수,박영순,윤종덕,현호겸,
김진향,박장환 등 9분이 참석하셨습니다

산행중 이렇게 비를 많이 맞은 것은 처음인듯 합니다

어린 소년시절 
일부러 혼자 멋을 부리며 비를 맞으며 걸은 적은 있었지만,,,

오랬동안 추억으로 간직될 듯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