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오후 6시 고등 친구 세 명이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 ‘속초오징어어시장’에서 모듬회 먹으며 소주 한 잔 하다.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 하면 5,000원 짜리 소주 한 병을 준다기에 종업원의 도움을 받아 리뷰를 작성하고 소주 한 병을 서비스로 받다. 할인 받은 5,000원을 종업원에게 팁으로 주니 고맙다고 새우튀김을 서비스로 준다. 함께 한 친구들과 담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냄에 대해 감사하고 고맙다. 아울러 종업원에게 팁을 주니 내가 더 기분이 좋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