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일씨께 !!!
한인회 홍경희 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5번씩이나 휴스톤 Weekly Sport News에 “뉴올리언즈 동포 여러분!!!”이란 거대한 타이틀로 뉴올리언즈 동포들을 위해서 너무나 많은 정보를 주셨고 또한, 똥사건으로 인해서 모두를 놀라게 하셨는데 누구보다 먼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김선일씨가 동포의 손에 테러를 당했다고 하시니 동포의 한 사람으로써 다시한번 정말 유감 스럽고, 또한 그 문제점을 풀어 볼려고 김선일씨께 한인회 웹사이트를 통하여 도움 요청도 여러번 했지만, 한달이 가까운 지금까지도 김선일씨로부터 아무런 정보도 받지 못한점 정말 아쉽게 생각 합니다.
김선일씨께서 좀더 시간이 필요 하시다면 다시한번 2012년 1월10일까지 시간을 더 드리겠습니다. 많은 뉴올리언즈 동포여러분들이 이 똥사건에 대해서 정말 의아해 하고 있고, 또한 빨리 결론짓기를 원하고, 누구의 소행인지도 알고 싶어합니다. 김선일씨!!! 아래의 자료들을 2012년 1월10일까지 꼭 공개 해 주기 바랍니다.
만일2012년 1월 10일까지 김선일씨로부터 아무런 연락이 없거나 아래의 자료들을 공개하지 않을경우, 김선일씨의 똥사건은 한인회를 모함하고 뉴올리언즈 한인 사회를 분열시키려는 의도로 결론 짓겠습니다.
1. (전면 유리창을 파손, Key Box 파손, 정문 쇠사슬로 엮어서 자물쇠로 잠금, 정문 쇠사슬로 잠그고 도주, 인분(똥)을 소포로 보내옴, 인분으로 도배함) 이 사건은 언제 일어 났으며 경찰에 물론 보고도 했으리라 믿습니다. 사건 번호와 경찰관의 성함과 전화번호를 공개.
2. 인분 소포에 정규의 우표가 붙혀있는지 return 주소가 있는지 다시한번 사진으로 찍어서 공개하여 주십시오.
3. US Postage and Fees Paid Number와 발송인의 우편번호 올려 주세요.
4. 인분으로 어디를 도배했는지 찍은 사진 공개 요청.
5. 전면 유리창 파손된 사진 올려 주세요.
6. 인분 (똥) 사진 공개해 주시고 또한, 대략 무게가 어느정도 됩니까?
다시한번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이 똥 사건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나 좋은 의견이나, 이 사건을 풀수있는 고안이 있으신 분들은 한인회 홍경희씨 앞으로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동포의 아픔을 같이 힘을 합쳐 해결해 봅시다.
(504 701-3962).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all 작성시간 11.12.31 어머 5번씩이나 무슨 돈이 많으면 뉴올리언즈 한인을 비방하러 휴스톤 신문에까지 그런 창피한짓을 했을까? 김선일씨 정말 80살 맛아요? 동네 창피해서 어떻게 얼굴을 들고 다닙니까? 그돈 있으면 한인회관 건립 기금으로 기부나 하시지 한인회 우뚝설날 기다린다며 무슨 염치없이 기부도 안하는 주제에 뭘기다리는지. 쯧쯧,나이 드셨으면 잠자코 뒤에서 나이갑사셔. 뭐 인생의 느즈막길에 있으면서 한인회관 권립위원 한자리 달라고. 넘 웃기지 않습니까? 이런 노인이 하나니까 다행이지 둘이면 골치 아파서 어째요? 박명국씨도 입조심 행동 조심하면서 노인네답게 살아요. 김선일씨 조정하지마시고. 쯧쯧 불쌍한 노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