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인회 공지

한인회 삼일절 기념행사 및 정기총회 보고

작성자한인회|작성시간12.03.04|조회수9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뉴올리언즈 한인 여러분!!!

지난 일요일, 2012 2 26,  Travel Best Inn에서 홍경희씨의 진행으로 뉴올리언즈  한인들 58여분이 모여 93주년 삼일절 기념 행사겸,  정기총회, 그리고 한인회장 선거가 있었습니다.   

삼일절 기념식은 국기에 대한경례, 순국 선열에 대한 묵념, 애국가 제창, 한인회장 경축사 대독, 그리고 만세 삼창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2012년도 한인회 정기 총회는 한인회 김격 회장의 2011년도 경과 보고와 재무 결산 보고, 그리고 한인회 건축 기금 재정 보고 및 재정 감사보고도 있었으며, 마지막으로 37 한인 회장 선출은 선거 관리 위원회 조규식 위원장의 진행으로, 기타 안건 의결사항 순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김격 한인회 회장은 그동안 보이지 안는 곳에서 묵묵히 힘써주신 한인회 임원진들과 Alberto LeMon, 한인 여러분 그리고 항상 한인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격려와 기부를  아끼지 않았던 많은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2011년 재무 잔액을 다음 한인회로 인계 하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37 뉴올리언즈 한인회를 이끌어갈 한인 회장으로는 이은실 회장이 만장일치로 당선 되셨습니다.  이은실 신임 회장은 한인회장으로 뽑아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막중한 책임감과 함께 앞으로 한인사회를위해 열심히 봉사할 확신이 들어 회장직을 맡기로 다짐했다고했습니다.  아울러 한인사회를 이끌어 가는데 한인들의 단결과 헌신적인 참여와 관심이 필요 하다고 당부 했습니다

 

정기총회 기타 안건 의결 사항으로는 58명의 성원중 44명의 찬성을 얻어 김선일씨의 한인회 절대 개입정지, 김선일가 타주의 신문에 한인회를 거짓 비방한 내용에대해 김선일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키로 통과 했으며, 그리고 김선일씨가  뉴올리언즈 한인회를 타지역이나 한인회 웹사이트, 기타 휴스턴 한인 신문을 통하여 거짓 비방하는 광고를 자제 할것을 결의 하였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한인회를 위해 그리고 훌륭한 일꾼을 뽑는데 직접 참여해주신 한인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이은실 신임 회장을 위주로 좀더 건강하고 밝은 한인회를 이끌어가는데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조언이 필요 합니다.

한인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