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40대이상 모임게시판

06월21일 일요일 정모간단후기

작성자♪대장서동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45 목록 댓글 6

참석자 입니다
대장서동해. 대동님
브이님. 브이님 모시고온 체리님 의정부에서 오신 파발마님
신길동님. 성주님.
멀리 전주서 올라오신 얼쑤호인님
이번에는 홀로오신 운이좋아님
마지막 참석하신 참조아님입니다
이케 11분이 정말 아름답고
훌륭한 모임을 만든 하루였습니다

전 전철에서 통화하다가
깜빡해서 남성역까지 갔었지요
그래서 5분 지각했습니다
제가 모임에 늦은 경우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몰라도 약속을 어긴사람이 되여버렸네요ㅎ
도착하니 9명이 와있었습니다
역시 매너 굿였습니다
오늘 홍일점 체리님인사에
분위기는 완전히 분홍빛으로~ㅎ

일분일초가 아깝다고 생각하는
회원들이기에 열씨미 그리고
최선을 다해 노래하는 모습이
정말 기분좋구 아름다웠습니다
노래부르는 우리놀방회원들의
수준은 정말 모두 가수같았습니다
음정박자 감정모두가 좋고
여유도 무지무지 좋아졌습니
이러다가는 노래를 조금 못하는 사람들이한번참석하고 노래듣고
다시는 나오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또한 회원들의 노래실력 향상은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였습니다
예전에 파발마님은 어디로가고
의정부에 새로운가수가 뿅~!하고
나타나서 사람들을 놀래키면서도 여유를부리는모습은 정말 수준급 가수가 노래부르는것 같았습니다
정말 깜짝 놀라운일이 였습니다
역시 기적이라는것은 열씨미
연습하는게 기적인거같습니다
전주에서 올라오신 호인님은
차시간 때문에 저녁식사도 못하고
가시는 안타까움이였습니다

젊은사람들중 후기 쓰실분.
손꼽아 기다려봅니다ㅎㅎ

전 놀방모임때문에 노래가
발전한다는것때문에 모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7월모임은 두번째주와
네번째주 일요일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서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감사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목소리 좋아요
  • 작성자무지개띠 | 작성시간 26.06.23 역시 후기도 노래못지않게
    깔끔하게 쓰셨네요
    말씀하신대로 울놀방은
    말그대로 노래에 미친자들의 모임 아닙니까

    노래가 좋아서 부르고싶어서 나오시니
    당연히 노래 잘하실수 밖에요
    그동안 다년간 놀방을 지켜오신
    대장님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대장서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모두다 노래잘해서
    무지무지 행복하지요
    우쨋든
    나보다 더 잘해야 내가
    배울수있으니 좋긴좋습니다
  • 작성자에일리 오빠 | 작성시간 26.06.23 대장님이
    가장 노래를 잘하십니다.
    놀방파에서 유일하게
    노래 수익 창출하시고 있는게
    증거입니다. ㅋㅋ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대장서동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구나저나
    언제 목소리 들려주시나요,?
    멋진 젊은노래 기대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