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시 : 6월 5일 (금) 오전10시~12시
- 장 소 : 운정사회복지회관
- 참석자 : 김기희, 김영란, 최현숙, 노희성, 류은숙, 문경애, 이성순, 박민정 (총 8명)
- 실뜨기 & 후기 : 김기희>>경비행기,고양이수염
- 놀 이 : 이성순
>>그림자 무궁화 꽇이 피었습니다
>>감정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신입회원 박민정(민들레)님이 처음으로 참여하셨어요~~넘넘 환영합니다~~
지회장님이 환영 인절미를 사오셨어요~감사합니다
어깨를 다친 강강이 아픈 몸인데도 참여해 주셔서 함께 하는 소중함을 더욱 느낄 수 있었어요..
(순조롭게 쾌차하기를 바라요~)
7월 모임에는 오늘 오신 회원님과
못 오신 회원님들 다 오셔요~ 함께 놀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