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북지부

2026.06.05.파주지회모임 후기

작성자김기희 (하하) 파주지회|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일    시 : 6월 5일 (금) 오전10시~12시
- 장    소 : 운정사회복지회관

- 참석자  : 김기희, 김영란, 최현숙, 노희성, 류은숙, 문경애, 이성순, 박민정 (총 8명)

- 실뜨기 & 후기 : 김기희>>경비행기,고양이수염

- 놀    이 : 이성순

  >>그림자 무궁화 꽇이 피었습니다

  >>감정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신입회원 박민정(민들레)님이 처음으로 참여하셨어요~~넘넘 환영합니다~~

지회장님이 환영 인절미를 사오셨어요~감사합니다 

어깨를 다친 강강이  아픈 몸인데도 참여해 주셔서 함께 하는 소중함을 더욱 느낄 수 있었어요..

(순조롭게 쾌차하기를 바라요~)

7월 모임에는  오늘 오신 회원님과

못 오신 회원님들  다 오셔요~ 함께 놀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