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놀터 라이딩 앨범

6월 16일 화요라이딩

작성자서시|작성시간26.06.16|조회수48 목록 댓글 3

자양역을 출발하여 청계천 시작점 도착 인증 샷

정동 제일교회 앞 4거리에서

삼성병원 기상청을 지나 독립문 앞에서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 잠시 휴식

무악재를 넘어 안산 자락길을 오르며

폭포카페에서 커피 한잔(※ 65세이상 커피음료 1000원 할인)

자양역에서 9시 50분 출발 폭포카페에 도착해도 11시 40분 너무 빨리 왔나 커피 한 잔 하면서 대화의 시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샘 | 작성시간 26.06.16 커피값 이천원을 할인못받았네요.
    ㅎㅎᆢ
    더운날씨임에도 그늘과 힐링장소
    (안산자락길과 홍제폭포등등)
    찾아 리딩해주신덕에 5인의 전사들
    너무 신나고 재밋게 잔차타고
    왔습니다.
    할머니밥도 맛나게 먹고ᆢ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담주에 만나요~~^^
  • 작성자수채화 | 작성시간 26.06.16 시내관광 투어 라이딩~^^ 재미 가 솔솔 호흡도 솔솔 찰떡궁합 님들 덕분에 페달링도 솔솔했던 즐겁고 행복한 시간 고맙고 감사했어요~^^
    다음을 또 기약해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7 도심을 가로지르며 달리는 기분 넘 좋았어요
    독립문 안산등등
    홍제폭포에서의 여유로운 시간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