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돼요. 작성자향촌인향|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입을 했건만 글 쓰기 사진 첨부 모두 안됩니다 무슨 문제인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웰 | 작성시간 26.06.22 new 향촌인향님은 정회원으로 글 올리시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다음에서 카페 관리하는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그리고 주말 라이딩의 경우 평소 많이 다니는 장소들이라 새로움이 없고후기는 사진과 내용이 중복되는 부분이 많으니 그냥 번짱만 올려도 충분하리라 생각합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향촌인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답변 감사합니다 어제 수고 많으셨습니다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