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놀터 라이딩 앨범

6월 21일 당림리 임도 라이딩

작성자하이웰|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4

비 내린 다음 날..
아직 구름이 모두 몰려간건 아니지만 

시원한 바람 맑은 공기가 반가운 아침이다.

당림리 첫 고개를 오르니 만사형통님을 비롯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난다.

이산가족 재회하듯 인사하고 사진 찍고..

라이딩 내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면서 이후 라이딩 내내 수 차례 조우하고 서울가는 전철에서도 만난다..ㅎㅎ

당림리 인근 주민이 캔 자연산 산삼을 구경하기도 하고..

6년 만에 나오신 향촌인향님의 노익장에 감탄하기도 하고..
오늘은 반갑게 만나는 인연의 연속이다.

시원한 그늘 아래 계곡에서 뜨거운 체온을 식히고 

거기서 만난 현지민이 제공한 오디로 자연친화적 방부제(보톡스 필러 같은 인위적 방부제 말고..)도 섭취하고

예정대로 박사마을을 거쳐 춘천으로 골인.

하루가 즐거웠던 당림리 임도였다.

함께 하신 분들... 행복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춘천 삼악산 산삼을 영접할줄이야! 냄새를 맡는 순간 약간 어지러움을 느끼겠더군요 제대로 약효를 보는거겠죠 당분간 산삼의 기운으로 힘차게 라이딩을 할수 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이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산삼 약발 확실하게 받아
    수정목표치 80세 달성하셔야죠..ㅎ
  • 작성자순수한 열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산에서 불어오는 공기가 제 마음속 깊이 파도드는 느낌 매우 좋아요.
    천천희 워워 해요. 저 산속에서 불어오는 공기를 둠뿍 마셔요.
    등줄기에 흐르는 땀 방울이 산골짜기에서 불어오는 말포 표현할 수 없는
    산의 정기와 그속에서 솦속에서 쁌어져 나오는 시원한 산공기에
    감사를 느낌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이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산의 정기가 알고리즘 확립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