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쟁임박했다고 울고불고 난리네요

작성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325 목록 댓글 25

아침부터 온갖 가짜뉴스 다 퍼오면서
슬슬 공포분위기 조성하더니만
이젠 전쟁임박했다고 울고불고 난리네요.
그 와중에 이모가 미국상공회의소 다니는데 전쟁난다고 전화왔다는 글 올리더니만
슬쩍 지웠네요. ㅋㅋㅋㅋㅋ
넘 웃긴 건 자기네가 분위기 만들고서 갑자기 민주당이 부정선거 시선 돌리려고 이러는거래요.
하나만 해라 하나만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현생이 얼마나 피폐하면 저러나 싶어요. 맨날 가서 인증글 올리던데 이제 점점 댓글도 없어요. ㅋㅋㅋ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쟁위기는 항상 있긴 했어요 그리고 전쟁 나도 이젠 피난 가는 시대가 아니에요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도 그렇고 일반인들은 전쟁 난다고 피난 가진 않고 일상생활 해요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어휴 장발은 탈퇴해서 못봐서 다행이다 싶었더만 네이버 ㅇㅇㄴ 극우들이 전쟁 분위기 유도하고 밑에 나라 망해서 어쩌냐고 올공유치원 어쩌고 글 싸지르는거 보니까 걍 이제 거기도 탈퇴해야 되겠긔 글만봐도 지능수준 교육수준 나오구요? 리젠도 줄고 댓도 줄고 탈퇴는 늘고 ㅋㅋ 수준이 너무 저열해요
    과거에 삼국에 몸담고 있었던것도 비밀로 해야겠어요 쪽팔려요…
  • 답댓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거기 쓰는 사람만 써요 ㅋㅋ 관련 글 올린 사람과 댓글 단 사람들 얼추 30명 차단했더니 훨씬 쾌적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올공유치원 보고 식겁해서 탈퇴하려 했는데.. 근데 거기도 댓이나 좋아요 보면 대다수가 이상하긴 하더라구요 소수가 분탕질 하고 다수가 끌려가거나 동조하는. 가끔 눈팅해도 자정 안되고 점점 소드화 되는거 같아서 걍 탈퇴하려구예 ㅠ 지긋지긋하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