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온갖 가짜뉴스 다 퍼오면서
슬슬 공포분위기 조성하더니만
이젠 전쟁임박했다고 울고불고 난리네요.
그 와중에 이모가 미국상공회의소 다니는데 전쟁난다고 전화왔다는 글 올리더니만
슬쩍 지웠네요. ㅋㅋㅋㅋㅋ
넘 웃긴 건 자기네가 분위기 만들고서 갑자기 민주당이 부정선거 시선 돌리려고 이러는거래요.
하나만 해라 하나만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현생이 얼마나 피폐하면 저러나 싶어요. 맨날 가서 인증글 올리던데 이제 점점 댓글도 없어요. ㅋㅋㅋ
-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2 new
전쟁위기는 항상 있긴 했어요 그리고 전쟁 나도 이젠 피난 가는 시대가 아니에요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도 그렇고 일반인들은 전쟁 난다고 피난 가진 않고 일상생활 해요
-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2 new
어휴 장발은 탈퇴해서 못봐서 다행이다 싶었더만 네이버 ㅇㅇㄴ 극우들이 전쟁 분위기 유도하고 밑에 나라 망해서 어쩌냐고 올공유치원 어쩌고 글 싸지르는거 보니까 걍 이제 거기도 탈퇴해야 되겠긔 글만봐도 지능수준 교육수준 나오구요? 리젠도 줄고 댓도 줄고 탈퇴는 늘고 ㅋㅋ 수준이 너무 저열해요
과거에 삼국에 몸담고 있었던것도 비밀로 해야겠어요 쪽팔려요… -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2 new
거기 쓰는 사람만 써요 ㅋㅋ 관련 글 올린 사람과 댓글 단 사람들 얼추 30명 차단했더니 훨씬 쾌적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2 new
올공유치원 보고 식겁해서 탈퇴하려 했는데.. 근데 거기도 댓이나 좋아요 보면 대다수가 이상하긴 하더라구요 소수가 분탕질 하고 다수가 끌려가거나 동조하는. 가끔 눈팅해도 자정 안되고 점점 소드화 되는거 같아서 걍 탈퇴하려구예 ㅠ 지긋지긋하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