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난 가방은 왜싸나요 그 카페가 재난인데

작성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51 목록 댓글 9

보고있으면 알아서 나오세요
휘둘리지말고
내말이 틀린거면 빨리 부산으로 피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 이모가 미국사는거랑 뭔 상관이에여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짝 괜히 탈퇴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런맘으로 네이버 카페 탈퇴 안했는데 지금은 같이 가입되어 있는것 만도 쪽팔려요
    어느정도는 되야죠 과거에 삼국 했던거 수치스럽 글 보는거 자체가 대리수치..
  • 답댓글 작성자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0 new 탈퇴잘하셨긔 저기있음 정신이상해질거 같아요
  • 작성자| 작성시간 03:51 new 재난가방ㅋㅋㅋ레파토리가바뀌질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