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방했지만 의문이 드는게 있네요
강희빈이랑 안종의 과거사가 안나온거 같은데
맞죠?
안종은 자기 동생이 사랑인 강단심을 왜 어떻게
희빈까지 올렸는지가요
나중에 뭐가 나올줄 알았는데 안나와서 좀 아쉽긔
괜히 할머니서사 너무 길구요 필요한건 알겠는데
너무 길어서 진짜 몇회 날린 느낌이긔
다음검색
종방했지만 의문이 드는게 있네요
강희빈이랑 안종의 과거사가 안나온거 같은데
맞죠?
안종은 자기 동생이 사랑인 강단심을 왜 어떻게
희빈까지 올렸는지가요
나중에 뭐가 나올줄 알았는데 안나와서 좀 아쉽긔
괜히 할머니서사 너무 길구요 필요한건 알겠는데
너무 길어서 진짜 몇회 날린 느낌이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