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멋진신세계 보신 분 있으세요?

작성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81 목록 댓글 1

종방했지만 의문이 드는게 있네요
강희빈이랑 안종의 과거사가 안나온거 같은데
맞죠?
안종은 자기 동생이 사랑인 강단심을 왜 어떻게
희빈까지 올렸는지가요
나중에 뭐가 나올줄 알았는데 안나와서 좀 아쉽긔
괜히 할머니서사 너무 길구요 필요한건 알겠는데
너무 길어서 진짜 몇회 날린 느낌이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동생 망가뜨리는데 이용하려고 자리도 주고 그런거같아요
    저도 막판에 너무 지루해서 ㅜㅜ
    드문드문 보게되더라고요 초반에 잼났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