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나라 망하기 일보직전이라 노래부르더니
이제 전쟁 임박이라네요
도대체 어떤 삶을 살면 저러는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보다 중국을 더 싫어하고 중국 싫다는 글만 올라오면 동감 오조오억개 달고 싶을 정도였는데 이젠 동감 못 하겠어요 극우글에 먹이주기 싫어서요
-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2 new
미국의 새로운 주로 편입됐으면 좋겠다는 망상도 하더라고요 ㅋㅋㅋ 트럼프가 도와줄거라고 ㅁㅊ ㅋㅋㅋ 윗 댓글들처럼 이룬게 아무것도 없는 인생이니 다같이 망하든 다같이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하자 이건데, 대통령이 국장은 지능순이라고 할 정도로 너나 할거없이 투자할때 커뮤만 보면서 중국 공산당 짱깨 어쩌고에만 열 올리더니 사람들 돈번거 배아파서 주식 폭락했음 좋겠다고 염불 외더라구요;; 아님 고점에 쳐물려서 울고있거나.. 어쩜 저리 무시한지 ㅋㅋ
-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2 new
본인인생 망해서 다같이 망하길 바라는듯요 정신병자들이 너무 많긔....
-
작성자별 작성시간 03:48 new
저기 탈출해서 다행 어휴
-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시간 5분 전 new
22 일찌감치 탈출한 나 칭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