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라 망하길 기도하네요

작성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95 목록 댓글 11

맨날 나라 망하기 일보직전이라 노래부르더니
이제 전쟁 임박이라네요
도대체 어떤 삶을 살면 저러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일본보다 중국을 더 싫어하고 중국 싫다는 글만 올라오면 동감 오조오억개 달고 싶을 정도였는데 이젠 동감 못 하겠어요 극우글에 먹이주기 싫어서요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미국의 새로운 주로 편입됐으면 좋겠다는 망상도 하더라고요 ㅋㅋㅋ 트럼프가 도와줄거라고 ㅁㅊ ㅋㅋㅋ 윗 댓글들처럼 이룬게 아무것도 없는 인생이니 다같이 망하든 다같이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하자 이건데, 대통령이 국장은 지능순이라고 할 정도로 너나 할거없이 투자할때 커뮤만 보면서 중국 공산당 짱깨 어쩌고에만 열 올리더니 사람들 돈번거 배아파서 주식 폭락했음 좋겠다고 염불 외더라구요;; 아님 고점에 쳐물려서 울고있거나.. 어쩜 저리 무시한지 ㅋㅋ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본인인생 망해서 다같이 망하길 바라는듯요 정신병자들이 너무 많긔....
  • 작성자| 작성시간 03:48 new 저기 탈출해서 다행 어휴
  • 답댓글 작성자| 작성시간 5분 전 new 22 일찌감치 탈출한 나 칭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