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짝 회원이라 무시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같은 회원인데
건강무새들이라는 둥
주식만 이악물고 글쓴다는 둥
다른 정당 지지하면 조선족이나 공산당
심지어 익명방도 아닌데 닉넴 다 대놓고
자기와 다름을 까는건지
여기는 파생방이니까 우리 다 같은 곳에서 왔고
다 아시잖아요 예전 장발은 안그랬어요
틀림이 아니라 다름을 인정하자
정치얘기 종교얘기 조심하자...
이게 장발만의 문제는 아니라는거 잘 알지만
너무 많이 변한 것들이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 작성시간 26.06.23 new
몇몇 분위기 몰아가는 사람만 탈퇴시키면 될꺼같은데 그걸 오랫동안 못해서 이렇게 된거같아요 하나둘씩 질려서 까페 떠나니 저런것들만 남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시간 00:53 new
못 아니고 안하는 듯요 완장만 차고
-
작성자별 작성시간 01:14 new
극우들이 그렇게 다음커뮤들을 먹고 싶어서 문재인 대통령때 부터 작업 했다더니 성공 해서 얼마나 깨춤출지. 지금은 알아서들 윤어게인 해주니 손 안대고 코푸는 격이겠죠
치매걸린 전남편 보는 기분이긔 -
작성자별 작성시간 03:57 new
정치 이야기 종교 이야기 진작 금지 시켰으면 옛날 장발 유지했겠죠 정치 이야기 이슈 방에서만 했으면 서로 미워할 일도 없었어요 본인이 원하는 정당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건 알겠는데 그 정당이 진리라고 아직 까지도 믿는 사람들이 좀 놀랍다 생각되네요 어느 정당이든 정치인을 아직도 믿는 사람들에게 군주론 추천합니다
-
작성자별 작성시간 04:16 new
무식하고 우악스럽긔 완장차고험한말하는것들만 강퇴시켰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