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맛집투어하자구 자기맛집가자는데 홍대앞;;;
ㅋㅋ제가6년전에갔을때,(30대중반)뻥안치고
그근방에서 제가나이제일많았거든요?ㅋㅋ
진짜홍대는30대도 나이겁나많은늨힘이었는데
지금ㅈ은40대란말이에욥ㅋㅋㅋㅋ
아오생각만해도기가빨리긔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 작성시간 24.11.02 전 30대중반에 홍대에서 살 거 있어서 자주 갔다가 10년 지나고 홍대 가려니 뻘쭘하긴 하더라고요
진짜 거의 젊은 사람들 외국인도 은근 있긴 하더라고요
이번에도 홍대 가야했는 데 젊음의 거리 걷기 싫어서 안갔기 때문에 공감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1.02 그쵸?뻘쭘해여ㅋㅋ미치긔
-
작성자별 작성시간 24.11.02 홍대 한남동뒷골목쪽 기빨리는것도 그렇긴한데 진짜 죄다 20대 어린애들이라 아 내가있을곳(40대중반)은 아니다 싶더라구요 마스크로도 못가려요.. ㅠ 못올곳 온 느낌... ㅎㅎ
-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1.02 으아더가기싫긔ㅋㅋㅋㅋ
-
작성자별 작성시간 24.11.02 요즘 그 근방에 뭐 배우러 다니는데 생각보다 연령대도 다양하고 절므니들도 그리 막 핫하지 않아서 맴이 편안하더라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