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친이 홍대앞 놀러가자는데 가기실킈 ㅜㅋ

작성자|작성시간24.11.02|조회수320 목록 댓글 9

서로 맛집투어하자구 자기맛집가자는데 홍대앞;;;
ㅋㅋ제가6년전에갔을때,(30대중반)뻥안치고

그근방에서 제가나이제일많았거든요?ㅋㅋ

진짜홍대는30대도 나이겁나많은늨힘이었는데

지금ㅈ은40대란말이에욥ㅋㅋㅋㅋ

아오생각만해도기가빨리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작성시간 24.11.02 전 30대중반에 홍대에서 살 거 있어서 자주 갔다가 10년 지나고 홍대 가려니 뻘쭘하긴 하더라고요
    진짜 거의 젊은 사람들 외국인도 은근 있긴 하더라고요
    이번에도 홍대 가야했는 데 젊음의 거리 걷기 싫어서 안갔기 때문에 공감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1.02 그쵸?뻘쭘해여ㅋㅋ미치긔
  • 작성자| 작성시간 24.11.02 홍대 한남동뒷골목쪽 기빨리는것도 그렇긴한데 진짜 죄다 20대 어린애들이라 아 내가있을곳(40대중반)은 아니다 싶더라구요 마스크로도 못가려요.. ㅠ 못올곳 온 느낌... ㅎㅎ
  • 답댓글 작성자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1.02 으아더가기싫긔ㅋㅋㅋㅋ
  • 작성자| 작성시간 24.11.02 요즘 그 근방에 뭐 배우러 다니는데 생각보다 연령대도 다양하고 절므니들도 그리 막 핫하지 않아서 맴이 편안하더라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