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추억의 자료 창고

[1970년대]50년전 유격훈련하는 농암의 건아들.

작성자jangys007|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0

요즘은 초등학교에서 소풍도 가지 않고 체험 학습도 가지 않는다고 하는데

50여년전 씩씩하고 용감한 농암의 어린이들이

군인들이 하는 유격 훈련도 당당히 하던 모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