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50년전 유격훈련하는 농암의 건아들. 작성자jangys007|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은 초등학교에서 소풍도 가지 않고 체험 학습도 가지 않는다고 하는데50여년전 씩씩하고 용감한 농암의 어린이들이군인들이 하는 유격 훈련도 당당히 하던 모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