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미국은 한국을 '단검'이라 불렀나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미국은 한국을 '단검'이라 불렀나 주한미군 사령관 발언 뒤엔 대중국 견제 전략의 큰 그림전작권 전환·방위비 압박·인태 전략 재편과 맞물린 신호"한국은 아시아의 심장부에 꽂힌 단검." https://n.news.naver.com/article/586/00001309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