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미국은 한국을 '단검'이라 불렀나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42 목록 댓글 0

왜 미국은 한국을 '단검'이라 불렀나

 

 

주한미군 사령관 발언 뒤엔 대중국 견제 전략의 큰 그림
전작권 전환·방위비 압박·인태 전략 재편과 맞물린 신호

"한국은 아시아의 심장부에 꽂힌 단검."

 

https://n.news.naver.com/article/586/00001309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