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군이 노렸던 ‘선관위 서버’…이번엔 ‘압수수색 대상’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0

계엄군이 노렸던 ‘선관위 서버’…이번엔 ‘압수수색 대상’

 

3년전 채용비리때 수차례 압색
‘선거관리 부실’ 이유로는 처음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1/0002797077?sid=102

 

 

'투표지 부족' 합수본, 선관위 압수물 분석…서버 압수수색 계속

인쇄계획서·회의록 등 확보…의사결정 과정·당일 연락 내용 등 확인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35012?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