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익 더 나눠야"…금융권으로 번진 삼전닉스發 성과급 논쟁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익 더 나눠야"…금융권으로 번진 삼전닉스發 성과급 논쟁 중위소득 이상의 소득자는 그 초과 소득도 나누어야 하나요?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7721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