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마구 팔아대더라"…스페이스X 상장 때문에 아무 상관없는 내가 손해본다고?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쩐지 마구 팔아대더라"…스페이스X 상장 때문에 아무 상관없는 내가 손해본다고?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57758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