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테크정보

"어쩐지 마구 팔아대더라"…스페이스X 상장 때문에 아무 상관없는 내가 손해본다고?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9 목록 댓글 0

"어쩐지 마구 팔아대더라"…스페이스X 상장 때문에 아무 상관없는 내가 손해본다고?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57758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