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빼면 남는 게 없다?” 무려 ‘70%’…처음으로 5000조까지 돌파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전닉스 빼면 남는 게 없다?” 무려 ‘70%’…처음으로 5000조까지 돌파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659069“삼전닉스 빼면 남는 게 없다?” 무려 ‘70%’…처음으로 5000조까지 돌파 [투자360]코스피가 18일 사상 처음 9000선을 넘어선 가운데 삼성그룹과 SK그룹 상장 계열사의 합산 시가총액(우선주 포함) 규모 역시 사상 처음으로 5000조원을 돌파했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중심으로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