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예금만 2억" 주식 없이 자가 사는 50대, "퇴직하면 뭐 먹고 살지 잠이 안온다" [은퇴자 X의 설계]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금·예금만 2억" 주식 없이 자가 사는 50대, "퇴직하면 뭐 먹고 살지 잠이 안온다" [은퇴자 X의 설계]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739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