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테크정보

"연금·예금만 2억" 주식 없이 자가 사는 50대, "퇴직하면 뭐 먹고 살지 잠이 안온다" [은퇴자 X의 설계]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연금·예금만 2억" 주식 없이 자가 사는 50대, "퇴직하면 뭐 먹고 살지 잠이 안온다" [은퇴자 X의 설계]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3739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