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테크정보

27년 만에 ‘왕좌’ 교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대장주’ 등극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27년 만에 ‘왕좌’ 교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대장주’ 등극

 

22일 장중 SK하이닉스의 시총이 사상 처음 삼성전자 시총을 뛰어넘었다. 

이날 오후 12시 40분 기준 

SK하이닉스의 시가총액은 2090조원으로 2088조원인 삼성전자를 넘어 시총 1위에 올랐다.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1734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