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끌이요? 그냥 주식 팔아 강남에 집 샀어요”…30대 ‘주식 대박’ 신화, 현실이었다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45 목록 댓글 0

“영끌이요? 그냥 주식 팔아 강남에 집 샀어요”…30대 ‘주식 대박’ 신화, 현실이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3085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