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끌이요? 그냥 주식 팔아 강남에 집 샀어요”…30대 ‘주식 대박’ 신화, 현실이었다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끌이요? 그냥 주식 팔아 강남에 집 샀어요”…30대 ‘주식 대박’ 신화, 현실이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3085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