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20층에서 40일간 엘리베이터 없이 살아야 한다면?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파트 20층에서 40일간 엘리베이터 없이 살아야 한다면? 날고 불편한 것보다는 안 하는 것 보다는 훨씬 낫습니다https://naver.me/G8fr6XV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