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동산과 세금

상속·증여세, 10년 지나면 어떻게 되나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0

상속·증여세, 10년 지나면 어떻게 되나

 

 

10년 전 성년 자녀에게 아파트를 증여하고 

증여세를 기한 내 신고ㆍ납부한 A씨. 

 

당시 세무서로부터 접수증과 납부서만 받았을 뿐, 

세액결정통지서를 받은 기억은 없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A씨는 문득 현재 법적으로 어떤 상태에 해당하는지, 

납세의무는 완전히 소멸한 것인지 의문이 생겼습니다.

 

http://toptax.co.kr/mailzine/?action=rread2&mcat=A10001&no=3024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