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으로 상속세 내면 절반만 내손에…‘상속감자’ 활용할 만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당으로 상속세 내면 절반만 내손에…‘상속감자’ 활용할 만 https://n.news.naver.com/mnews/hotissue/article/016/0002653388?cid=200286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