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지를 지분으로 나누어 2자녀에게 증여할수 있나요?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농지를 지분으로 나누어 2자녀에게 증여할수 있나요? https://kin.naver.com/qna/detail.naver?d1id=4&dirId=40201&docId=493990161&qb=6rCc67Cc7KCc7ZWc6rWs7JetIHwg64aN7KeAIHwg64aN7KeA7Jew6riIIHwg64aN7KeA7Leo65Od7J6Q6rKp7Kad66qFIHwg7IOB7IaN7IS47Kad7Jes7IS4IHwg7IaM65Od7IS47JaR64+E7IaM65Od7IS4IHwg7JaR64+E7IaM65Od7IS4&enc=utf8&searchFlag=ALL&answerNo=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