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삐면 얼음찜질부터 했는데… "회복 속도만 느려진다" 왜?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발목 삐면 얼음찜질부터 했는데… "회복 속도만 느려진다" 왜?https://naver.me/5K6vTpJ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