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여행.맛있는 집

“노른자 버렸는데 헛수고?”…일주일에 12개 먹어도 괜찮았다

작성자농지오케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42 목록 댓글 0

“노른자 버렸는데 헛수고?”…일주일에 12개 먹어도 괜찮았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13510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