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한주가 더 있어서그런지..
오래간만에 만나는것 같은 반가움으로 시작하는것같습니다.
영숙언니표 감동란과 순희언니의 바나나가 허기진 배를 채우며 산행 스타트!
저 다리를 건너가는거래요
왼쪽으로는 불암산과 오른쪽엔 수락산을 이어주는 다리..
어허..달수오빠 컨디션이 좋은가 봅니다.
초반엔 날 두고 앞에서 슝슝..잘도 가십니다.
아까 본 다리위에서 바라본곳.
다리늘 건너 수락산으로 갑니다.
초반엔 쉬운길인것같습니다.
도솔봉과 정상의 갈림길.
도솔봉으로 가서 다시 빽해서 가야합니다.
도솔봉에서..
바위위에도 슝슝 오르는 티아라.ㅋㅋ
도솔봉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니.먼저 가신 a팀들..
서로 손흔들며 사진찍어주기..
넘멀어서 확대해서 찍기.
치마바위는 못찾았을까요..
아님 모르고 지나갔을까..
하강바위밑에서 잠시 헤매고
어찌하다보니 코끼리바위
아기코끼리한마리가 앉아서 내려다보는것같은?
넘 귀여운 점보인것같아요.
종바위?
ㅎㅎ
지도상에 철모바위.독수리바위는 못본것같은..이눔의 기억력..
정상에 정신없이 으샤으샤 오르고..
정상석 사진찍으려고 줄서있다보니..일행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단체사진만 찍고 빠지는 스피드!
더 찍었다면 혼날것같은!..무섭.ㅎ
그리고 아무도 알려주지않는다는..지도상에도 없는 외계인바위.
신기하다. 외계인의 옆모습처럼 보이네요.
외계인바위 옆으로..
가서 앉기전까진 모르고 갔는데.막상 앉아서 눈길만 살짝 돌렸는데..우와..갑자기 다리가 후들후들..
어찌나 겁이 나던지요
그래도 많은 도전했던 하루.
후덜덜했던게 넘 표시나나요.ㅋㅋ
신랑이 찍은겁니다..
어여 오세요.다시 빽해서 올라가야 할길이 길어여..
점심먹고..기차바위가기.
전망대에서 바라본 기차바위..
이때까진 몰랐습니다.ㅋㅋ
벌써 오르는 팀..
내려가야하나..안가면 후회하긋지?수많은 생각하면서..사진찍어봅니다.
그러다 어영부영 지나가긋지..
그런데 어린아이가 올라오는거 보고..
그래 할수있다!
해봅시다!
발만보고 내려가다가 옆을 둘러보니..바위 경사도를 느낍니다.
힘이 빠집니다.
정신도 혼미해집니다.
다시 오르자니...
내려가자니..수많은 생각과..팔다리 힘이 빠지기 시작.
여기서 손을 놓으면 난...난 어찌되는건가..
멍한 상태..
그러다 먼저 내려간 상진님이 오름.
아니 벌써?
그저 내 표정은 멍~~~
여유로운 포즈..그저 부럽네요.
저 멀리 칠성대..
송편 반죽하다가 손으로 주물딱거리다 만것같은..
가까이가서 보니..워터파크에서 타는 미끄럼틀같아요.
슝~~타고 내러가믄?
윽..생각만해도 아찔..
향로봉..소리바위가는길.
그저 감탄사만 나왔던 길..
소리바위는 어느각도에서 보느냐에 따라 보이는게 다른것같아요.
경사도에 한번 놀라고.이길로 올라오는 사람도 있다고해서 또 놀라고.
이제 하산입니다..
갈길이 머네요.
10분 오버되었고..
안전하게 내려와서 넘 좋았습니다..
하산길이 힘든코스. 아팠던 왼쪽 무릎에도 신호가 오고...
윽..아프다.
그래도 잘 내려와서 뿌듯.
차에서 헤드뱅뱅하면서 자고 일어나 오리주물럭 먹기!
잘~~ 익어라~~
신나게 쌈싸서 먹고.볶음밥까지 마무리~~~
배가 한껏 나왔다..
숨기느라 엄청 힘줬다는건 나만 아는 비밀..
수락산에서 바라본 북한산과 도봉산을 바라보며..
너희들도 올라가긋다! 기회를 엿보고 왔지요.
이날은 바람도 시원하다못해 춥기도했지만 산행하기 딱좋았던것 같습니다.
다음 비금도.도초도날씨도 시원하길 바라며..
수락산 산행 후기를 마칩니다.
많이 담대해진 티아라였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티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담력이 쌓아진게 보이십니까?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로라(장영철) 작성시간 26.06.09 티아라 예전에 금정산 금샘도 포기했던 그 선희가 맞나 싶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티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로라(장영철) ㅋㅋ 저도 그때가 아쉽더라구요..
-
작성자아리영 작성시간 26.06.09 사진으로만으로도 후덜덜~~~
-
답댓글 작성자티아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날 자는데 계속 꿈속에 낭떠러지산행을 어찌나 했던지요..꿈속에서까지 후기를 느끼는 밤이였어요.몇번을 화들짝 놀래서 깼던지요..ㅎ